브랜딩 마케팅에도 반드시 필요한 컨설팅이 있다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2-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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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비즈니스든 성공을 하려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훌륭한 마케팅 전략을 갖추어야 하는데,
마케팅은 독립적이거나
일회성 활동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가 판매되기 이전의 단계부터
그 후까지 모두 연결된 통합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잦고 예측할 수 없는 변화의 영향을 받는 환경에서의 전략은
언제든 수정이 가능할 수 있도록
유연하고 변화에 민첩하게 반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은 마케팅, 홍보 기업들이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내세우며
콘텐츠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등의 전략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스타로니아는 광고, 미디어, 컨설팅, 프랜차이즈, 여행 등 다차원 마케팅
비즈니스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광고 마케팅 실력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가치를 올려주는
신개념 비즈니스 디자인 그룹입니다.
특히 4차 산업의 트렌드,
기존의 불편함을 편리함으로 탈바꿈 시키는
'리노베이션'에 집중하며
클라이언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IT를 기반으로 한 광고기법과
방송촬영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16년의 건실한 노하우를 갖고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진출 기업으로
10개 이상의 독점 브랜드를 갖고 있습니다.
기업이 브랜딩을 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단순하게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에 대해 알리고,
로열티를 갖게 함으로써 제품 판매와 입소문을 얻기 위함입니다.
브랜드를 알리는 것부터 시작하는
이 과정에는 전략과 예산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브랜드를 처음 운영할 때부터 중요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방향을 잡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따라서 전략을 함께 짤 수 있는
브랜딩 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리스크를 줄이고 해당 마켓과 타겟 고객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더욱 부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회 요인을 찾아 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 대비 효율적인 효과 및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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