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사업부 코로나 경제, 브랜드 가치 마케팅에 주목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2-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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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한 기간보다 길었던 코로나 시대, 그리고 이로 인한 경제적 타격 또한
결코 가볍지 않은데 다양한 상황과 맞물려 어려워진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재난 지원금 등 다양한 정책도 시행되었습니다.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아이러니할 수 있지만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을 판매하여 매출을 일으키는 것이 중요할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 보았을 땐
기업의 존폐를 가르는 것은 결국 브랜드입니다.
스타로니아는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
이러한 브랜드 마케팅의 중요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브랜드 가치 상승 전략을
제시하는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타로니아는 김승규 회장을 필두로 광고, 미디어, 컨설팅, 프랜차이즈,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각자의 경험과 능력을 살려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가치 마케팅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특히 4차 산업의 트랜드, 기존의 불편함을 편안함으로 바꾸는
‘리노베이션’에 집중하며 클라이언트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 컨설턴트의 대가라고 불리는 스타로니아의 김승규 회장은
코로나 19 시대와 같이 모두가 위험에 처해있을 때에
더욱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사업을 키워내 브랜드의 가치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공유화로 인하여
앞으로 50년은 브랜드의 시대가
올 수밖에 없다고 이야기하며, 브랜드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스타로니아 김회장은
2019년 대한민국 미래비전 혁신 경영 부문 탑클래스 국회상임위원장상,
2020년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2021년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선정 등에 수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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