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는 브랜드 컨설팅, 스타로니아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 22-07-11
- 조회336회
본문
㈜스타로니아를 설립한 김승규 회장은
대기업 출신으로 ‘인간관계’, ‘신뢰’, ‘관계쉽’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WIN-WIN 전략을 공격적으로 펼치며
광고, 미디어, 컨설팅, 프랜차이즈, 여행 등
다차원 마케팅 비즈니스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가치를 올려주는 사업을
최근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여전히 바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수많은 기업들이 유례없는 전염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오히려 김승규 회장은 이를 기회 삼아 더욱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컨설턴트 비즈니스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김승규 회장은
㈜스타로니아의 브랜드 가치를 11년 전부터
‘별들의 숲’이라는 의미로 성장을 시키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산업에 브랜드들을 런칭 시켰습니다.
김승규 회장은 본인이 가장 잘하는 건 비즈니스 관계의 연결이라고 자부합니다.
이는 그동안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기업과 투자의 필요 충족조건을 연결해주고
스타로니아 소유의 브랜드를 입히거나
비즈니스 컨설팅으로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형성한 후 정성을 다해서
브랜드를 키우는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해에는 아프리카 콩고민주공화국의
국가재건 사업에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1억 4천만불을 수주 받아 건설뿐 아니라
교육, 문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아프리카 콩고민주공화국은 대한민국 글로벌 진출 기업들에게
새롭게 떠오르는 블루 오션 같은 지역으로 이목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김승규 회장은 그 중에서도 콩고민주공화국 사업 주관사로서
아프리카 글로벌 사업 진출의 상호 발전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맺고 한국의 다양한 기업들이
비슷한 유형의 사업에 더욱 많이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는 야심찬 포부도 밝혔습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친환경 경영이 필수가 된 최근에는
국내 브랜드가 해외에 진출을 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 혹은 앞으로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고민을 하는 브랜드들을 위해 전략적으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글로벌 캠페인인
RE100을 적용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어
한국형 RE100을 도입하여 친환경 에너지 전환 기반을 구축하고 있는데,
기업들 중에서는 현재 각 기업에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는 사안들은 어떤 것이 있으며,
미래에 어떻게 방향을 설립할지
미리 컨설팅, 조언 등을 구하고 있습니다.
K-RE100에 참여하기 위해선 우선 한국에너지공단이나 한국전력공사에
전기 소비자가 RE100 기업을 등록하고
다양한 이행방법을 통해 재생에너지 전기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